티스토리 뷰

오키타 ​: 전혀 관계없지만, 연기됐다고 들었던 사쿠라 세이버 씨의 초고퀄리티가 너무나도 굉장한 피규어가 갑작스레 출시되어 놀라운 것. 히지카타 씨에게도 행상으로 100개 보내두었습니다.

​놋부 ​: 정말 관계없어서 웃었다. 내 피규어는 아직이냐─?

​자전거 아가씨 ​: 그런 거 좋네요. 아, 케이네스 선생님. 오늘은 먼 곳까지 감사합니다.

​거북목 선생 : 뭐, 내 스핀아웃 소설이 발매됐다고 하길래 겸사겸사. 그래, 로드 엘멜로이의 사건부였던가? 야, 이런 극동에까지 소설이 나와버릴만큼 내 인기가 대단할 줄은. 전혀 기쁘거나 하진 않지만, 일단 솔라우에게 100권 보내놨다.

​파랑 씨 ​: 선생님, 그거 다른 사람인데요.

거북목 선생 : 벨벳 군 완전 딴사람이잖아!


제22 회 캐릭터 소개

사쿠라 세이버

​그런 연유로 나왔습니다!! 여러분도 익히 아시는 그 인기 Fate 시리즈「제도성배기담」의 주역이자 메인 서번트인 사쿠라 세이버의 피규어!! 혹시나 파랑 세이버 씨 복장 기준으로 오인해서 구입해버리신 분들은 유감입니다만, 이걸 계기로 잘 부탁드려요!!

놋부

​피규어화 얘기라거나 전혀 없는 계열 서번트, 그래, 이몸이다. 전국대전의 신 카드도 없고 어떻게 된 거야 이거!! 사기6단 초절강화 「삼천세계」로 부탁합니다!! 토교의 아수라 군 같은 느낌의 계략으로!!

올가마리

​왔다!! 타입문 명문 계열 새로운 캐릭터 왔어요!! 이걸로 아직 건드리지 않은 것은 2명과 1마리! 드디어 구다구다 오더 멸망까지 앞으로 3주라는 종말적인 분위기! 덧붙여서 명문 계열이란 이유만으로 끝이 좋지 않을 거란 건 개인적인 느낌이니까 믿지 마세요. 케이네스 선생님의 말로가 나쁜 거라고, 말로가──

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

케이네스 선생님

아시는대로, 믿음을 지니고 차분히 만든 마술공방이 분위기를 못 읽는 마술사 살해자에게 폭파 해체되다니...라는 친숙한 케이네스 엘멜로이 아치볼트 선생님 바로 그 사람. 올가마리 군을 아는가의 여부랄까 전혀 알 수 없지만, 아마, 시계탑 주최 명문 한정 테니스 교류회 등으로 안면이 있다고 생각하기에 아마 괜찮지 않아?

파랑 씨

최근, 여기 소개에서 모 씨의 얘기만 잔뜩 쓰고 있네요잖아!! 라는 불만이 있어서 오늘은 아바마마의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. 아바마마는 매일 바보뿐인 원탁을 이끌고 야만인과 싸우고 있어서 매우 대단한 것 같아요. 이몸도 커서 아바마마와 함께 야만인을 해치우고 아바마마를 많이 돕고 싶습니다. 라고 카멜롯 수업참관일에 모 씨가 혼신의 작문으로 피로했지만 그 아바마마는 설마했던 결석. 대역으로 가웨인이 오거나 해도 전혀 기쁘지 않은 모 씨는 돌아와서는 아발론에서 혼자서 그네를 타는 것이었다...뭐니 이 애 불쌍해!

라이더 씨

​최근 캐릭터 소개가 낭비같다는 지극히 지당한 의견도 받았으므로 라이더 씨의 소개는 대략적으로 요점만 정리하겠습니다.

라이더 씨 하앍하앍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5/10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